맘's 채널

임신,출산 채널 블로거

임신/출산, 육아, 요리, 놀이교육, 라이프 등 각 분야의 블로거를 선별해서 채널로 정보제공

임신,출산 채널이야기

  • [임신27주] 빈혈수치 확인 / 회사 스트레스

    [임신27주] 빈혈수치 확인 / 회사 스트레스

    #임신27주 증상 몸무게 : 11kg 증가 1. 가슴, 배 간지러움 2. 겨드랑이 착색 3. 배에 털 4. 하루하루 배가 커진다 5. 한 자세로 오랫동안 누워있기가 힘들다 6. 새벽에 자꾸 깨서 너무 피곤하다 7. 피곤해서인지 날카로워지고 예민해진다 8. 무색 분비물 + 노란 분비물(조금) 9. 허리아픔 10. 한번에 많이 못먹는다 11. 그래서 자주 배고프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 또 한번 병원에서 연락이 왔다 오늘은 빈혈검사 결과~ 사실 조금 걱정이 되었었다 내가 지금 먹고있는 영양제가 레인보우라이트인데 이게 철분 수치가 권장량에 간당간당 해서 잘 흡수가 될런지, 부족한건 아닐런지 과연 이것만 먹어도 되는건지 걱정이 되었다 그러던 중 받은 문자 정.......

    미숑님 채널more..

  • [임신27주] 임당검사 결과확인

    [임신27주] 임당검사 결과확인

    #임신27주 증상 1. 화장실을 조금만 참아도 배가 뭉침 ㅠㅠ 2. 한쪽으로만 오래 누워있으면 가슴이 무거워지면서 숨쉬기가 힘들어짐 - 그래도 움직이기 귀찮아서 버티면 배가 뭉침 (자세를 자주 바꿔줘야함) 3. 그래서 새벽에 잠을 깊이 못잠 화장실도 자주 가고, 자세를 자주 뒤집어주느라고;; 4. 그래서 지금 엄청 피곤 zZ 5. 자주 배고픔 6. 한번에 많이 못먹음 7. 투명한 분비물 + 노란색 분비물 약간 8. 치질 9. 가슴이랑 배가 자주 간지러움 (로션을 들고다녀야 할까?) 10. 여기저기 살이 금방 건조해짐 11. 입술도 바짝바짝 마름 12. 태동을 자주 느낌 (아주 귀엽고 웃김) 13. 허벅지 안쪽근육이랑 엉덩이가 아픔 14. 꼬리뼈랑 허리가 아.......

    미숑님 채널more..

  • [임신27주] 까꿍이의 태동

    [임신27주] 까꿍이의 태동

    #임신27주 증상 * 몸무게 : 11Kg 증가 1. 태동위치가 다양하다 ㅋㅋㅋ 2. 화장실 자주 3. 건망증 4. 얼굴에 기미가 생겼다 5. 겨드랑이 착색 6. 꼬리뼈, 엉덩이근육, 허벅지안쪽근육이 아프다 7. 자주 배고픔 8. 자주 졸림 9. 가슴이랑 배가 간지러움 우리 까꿍이 ㅋㅋㅋㅋ 이제 27주다~ 시간 참 빠르다 이제 슬슬 출산용품이랑 리스트도 뽑아보고 중고물품 받은거, 선물받은거 정리를 해야할 것 같은데 언제한담? #태동 태동이 다양한 위치에서 자주 느껴진다 전에는 누워있을때만 겨우 하루 한두번 느낄까 했는데 이제는 서있을때도 앉아있을때도 누워있을때도 태동을 느낀다 느끼는 위치와 느낌도 각양각색이다 아랫쪽에서 느껴질때도 있고 배.......

    미숑님 채널more..

  • [임신26주] 병원 정기검진 : 임당검사 / 독감 예방접종

    [임신26주] 병원 정기검진 : 임당검사 / 독감 예방접종

    #임신26주 증상 1. 살짝 두통이 느껴진다 2. 까꿍이의 위치에 따라 아랫배가 불편할때가 있다 (골반 있는 쪽이라해야하나? ) 3. 사타구니쪽?? 근육이 아프더니 이젠 엉덩이 근육까지 뻐근하게 아프다 4. 소변 자주 5. 쉽게 피로해진다 6. 태동 위치가 배꼽까지 많이 올라왔다 7. 땅바닥에 앉아있으면 금방 다리가 저린다 8. 치질 ...... ㅠㅠ 9. 배랑 가슴이 이따금씩 간지럽다 10. 배에 털때문에 옷벗을때 털이 정전기가 ㅋㅋㅋㅋ 어제 받은 #수유복 중 하나를 입고 병원을 다녀왔다 너무 따뜻하고 너무너무 편하다 가격도 1만원대였는데 여러개 살걸 그랬다 ㅋㅋㅋㅋ #임당검사 오늘 드디어 임당검사 하는 날이다 혹시 몰라서 어젯밤 9시부터 공.......

    미숑님 채널more..

  • [임신26주] 임당검사 하루전날 (긴장된다), 수유복 구매

    [임신26주] 임당검사 하루전날 (긴장된다), 수유복 구매

    #임신26주 임신증상 1. 숨이찬다 2. 임신초기처럼 자꾸 졸음이 쏟아진다 3. 한 자세로 오래 있기가 힘들다 4. 한번에 많이 못먹는다 5. 배랑 가슴이 간지럽다 6. 가슴에서 피지같은게 막 나온다 7. 어쩌다 한번씩 두통이 살짝 있다 8. 겨드랑이 착색 9. 얼굴에 기미가 생겼다 ㅠㅠ 10. 가슴이 엄청 텄다 ㅠㅠ 스파이더맨 같아.... ㅠㅠ 11. 간지러울때 살짝만 긁어도 엄청 빨개진다 12. 치질...(정말 싫다 ㅠㅠ) 13. 입맛이 바뀌었다 (잘먹던게 꺼려지고 안먹던게 엄청 맛있다) 14. 가슴은 두컵정도 커졌다 15. 배가 엄청 많이 나왔다 16. 허리가 아프다 (특히 꼬리뼈) 17. 사타구니쪽? 근육이 아프다 (오랜만에 운동한것처럼 뻐근) 내일 드디어.......

    미숑님 채널more..

  • 임신 31주 :: 임신후기 배뭉침 심하면 입원

    임신 31주 :: 임신후기 배뭉침 심하면 입원

    임신31주에 배뭉침, 심하면 입원?! 임신후기에 찾아오는 증상들은초기와 중기때와는 다른 .. 무서움이 .. ㅋㅋ-임신후기 배뭉침임신 31주 4일새벽부터 5일까지 심했던 배뭉침4일 새벽엔 아파서 깰 정도로두세번의 배뭉침이 있었고,5일째되는 휴일날 푹 자고 일어나서도계속 뭉쳤다 풀렸다 반복... 급하게 병원으로 갔더니 입원하란다엥? 입원이요?! 라고 하니 배뭉침증상은그냥 누워 쉬는것 밖에 답이 없다고.. ㅠㅠ임신 31주가 임신후기이긴 하지만 막달은 아니기에이런 배뭉침증상이 정상적인건 아니라고 하심우선 초음파로 아기 확인하고자궁경부길이, 자궁문 등 확인한 결과아무런 이상없다!우선 하루종일 누워서 쉬어보고 그래도배뭉침증상이 나타난다면 입원하라고 하셨다배뭉침은 조산으로 이어질 위험성이 있기때문에진단서도 발급이 된다고..우선 쉬어보기로..그리고 뿜뿜이의 힘이 세지면서도배뭉침이 나타나는 듯.. 너무 세게 밀어.. ㅠㅠ참 무서운 임신후기 배뭉침이다      - Y존 통증여긴 왜 아픈걸까요 정말 뻐근하게 묵직한 Y존통증밖에서는 손대기도 민망한 부위라..아랫배만 살짝 부여잡고 ㅜㅜ심하면 살짝 수그린채로 허리를 펼 수 없다아기가 방광을 자극해서 이러는건지 ~ ㅠㅠ한대 후두려 맞은 느낌- 다리붓기점점 내 다리가 코끼리가 되어가는 중!맞는 신발이 없어 사이즈업해서 편한운동화하나 사고 ㅠㅠ .. 잘 때 쥐가 날뻔해서 혼자 끙끙대며내맘대로 안되는 다리로... ㅋㅋ옆으로 돌아 새우잠 자는 신랑 엉덩이를니킥으로 가격함ㅋㅋㅋㅋㅋ가만히 자던 신랑 봉변ㅋㅋㅋ      - 가슴가려움한동안 좀 약해지더니.. 가슴가려움이극에달했던 31주... 정말 미치는줄 ㅠㅠ두드러기처럼 올라오면서 열감도 동반..덕분에 내 가슴은 피딱지가.. ㅠㅠ...... 임신 후기의 증상들은 날 무섭게, 힘들게 하지만그게 다 출산이 가까웠다는 신호라고 하니..임신 31주 후기의 배뭉침때문에 걱정도 있었지만그와중에도 격한 뿜뿜이의 태동이 있었기에안심할 수 있었다 !넌 어떤 아기일까? ㅎㅎ 아 임신후기의 배뭉침이 심하면서숨가쁨도 같이 느껴졌었다그래서 더 무서웠음...그리고 이제 출산에 대한 얘기를 해주는 어플아직은.. 무서우니까 자세히 읽지 않는다 .. ㅋㅋㅋ 뿜뿜이는 역아는 아닌가보다병원에서 아무말도 없는거보면 ㅎ  어마어마한 힘으로 내 배를밀어내는 뿜뿜이를 그린듯한.. ㅋㅋㅋ정말 힘이세다. 아플정도.. 뿜뿜이한테 얘기를 자주 해주는편이다 ㅎ그래서인지 아기가 너무 흥분함배가 꿀렁꿀렁ㅋㅋㅋ 태동으로만 본다면 우리 아기는 어마어마하게 건강함ㅋㅋㅋ양수가 줄어들고 자궁안이 좁아진다는데그래서 답답해서 자꾸 밀어내는거니 아가? >.< 난.. 요즘... 뒤돌아서면 배가고프다큰일이다이미 15키로가량 쪘는데마지막 두달이 고비라고 한다.... 배불리 먹는 나를 보고 말하는 듯한저 그림.. ㅋㅋㅋㅋㅋ이제는 뿜뿜이의 태동이 커져서자고있을때나 깨있을때를 내가 명확히구분할 수 있다 ㅎㅎ깨어있을땐 잠시라도 가만히 안있고,자고있을 땐 잠잠하다 ㅎㅎ신기해 정말 ㅎㅎ  너는 언제 기분이 좋고 나쁠까? ㅎ궁금하다 정말 ㅎㅎ아기가 태어나면 재울 아기침대 얻어둬서마음이 세상편하다 -  히힛또, 자궁이 커져서 아무래도숨도 가쁘고, 소화도 잘 안되서조금씩 자주먹고, 화장실도 엄청 간다 ㅋㅋ크고작게 다양한 증상들이 참 많아서나열하기도 힘든.. 임신후기 ㅋㅋ남은 기간도 뿜뿜이랑 잘 해봐야겠다 ㅎ

    달구님 채널more..

  • 자매

    자매

    엄마 아빠 이유식 먹이기 다 실패하면 언니 찬스 !!!!! 언니가 와서 먹여주면 너무 잘먹어주는 둘째 동생한테 질투하다가도 다른 사람이 혼내거나 동생을 아프게하면 내 동생이예요!!!! 그러면 내 동생이 아프잖아요!!! 하고 냅다 소리부터 지르는 첫째 #자매맘 #인생로망 개인적으론... 꼭 자매를 만들어주고 싶었습니다 왜냐면 나중에 두 아이에게도 결혼할 남자가 생기고 시댁이 생기고 아이가 생기고 ... 그럴때마다 재잘 재잘 떠들며 투닥 투닥 싸우다가도 언제 그랬냐는듯 세상에 하나뿐인 내 편 - 머 그런 자매가 되길 원해서 이상하게 결혼을 하니 이런 말 저런 말 털어놓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는거 같아서- 친정 엄마에게도 하지 못하.......

    예현축복이맘님 채널more..

  • [임신25주] 까꿍이 만나기까지 99일 남았다-!, 태동

    [임신25주] 까꿍이 만나기까지 99일 남았다-!, 태동

    #임신25주 증상 몸무게 변화: 10Kg 증가 1. 분비물 2. 조금 걷거나 오래 앉아있으면 배가 무겁고 불편 3. 화장실 자주 4. 변비는 없어짐 5. 새벽에 한두번씩 깸(화장실 때문에) 6. 어제 한번 어질~ 했음 7. 요즘들어 한번에 많은 양을 못먹음 8. 그리고 자주 배고파짐 9. 매운 음식이 싫어짐 10. 자주 졸림 11. 겨드랑이 착색 12. 부유방 13. 치질 까꿍이를 만나기까지 디데이가 드디어 두자리수가 되었다 -!! 우아~ 이러니까 점점 실감이 난다 디데이 두자리 수 된거가 특별하게 느껴지는 이 느낌 고3때 수능 디데이 두자리수 되었을 때 느끼고나서 실로 오래간만이다 ㅋㅋ 테스트기 확인하고 이랬던 게 저번주 같은데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난.......

    미숑님 채널more..

  • 임신 30주 :: 임신후기 숨가쁨, 태동, 배뭉침

    임신 30주 :: 임신후기 숨가쁨, 태동, 배뭉침

    임신후기의 태동과 배뭉침 그리고 숨가쁨 임신 31주차에 쓰는 임신 30주의 증상 :) -임신후기의 묵직한 태동 임신 중기와는 다르게 임신후기의 태동은 묵직하다 임신중기때는 발로 손으로 톡톡 쳤다면.. 후기들어서는 아플 때도 있고 배 전체가 들썩! 내가 깜짝 놀랄때도 있다 그리고 아기가 커져서 아기의 작은 움직임도 내가 느낄 수 있다 ~ 확실히 태동이 달라지는걸 느낀 임신후기의 30주! - 임신후기 배뭉침 임신후기가 되면서 배뭉침이 전보다 잦았다.. 전에는 배뭉침이 거의 없던편인데, 임신후기가 되고서는 힘들어도, 가만히 누워도 배가 뭉치곤 한다. 그럴 땐 누워서 쉬어주면 금방 괜찮아지고는 함! 임신후기의 배뭉침현상은 정상이라.......

    달구님 채널more..

  • [임신25주] 부부싸움

    [임신25주] 부부싸움

    #임신25주 증상 몸무게변화: 10Kg 증가 1. 분비물 2. 밑에가 바늘로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었음(1번) 3. 배뭉침 4. 배고픔 5. 감정 컨트롤이 어려움 6. 건망증 #임신중분비물 24주쯤이었나? 그때부터 갑자기 분비물이 많아지더니 아직도 분비물이 많이 나온다 오후 4-5시가 되면 분비물이 묻어있다 냄새는 안나는데 소변본것처럼 물처럼 그렇게 나올때도 있고 흰색? 노란색? 그런게 같이 묻어있을때도 있다 38주인 친구가 있어서 물어보니 그 친구도 이맘때쯤부터 분비물이 많아지기 시작했고 주수가 더해지면 분비물도 늘어난다고 한다 그래도 모르니 병원을 다녀와보라고 하는데 냄새나거나 간지럽거나 그런 증상은 없어서 그런 증상 생기면 그.......

    미숑님 채널more..

  • [⚝별하이야기/임신26주]출산용품정리/임산부감기

    [⚝별하이야기/임신26주]출산용품정리/임산부감기

    정기검진 잘 마무리하고 임당검사도 '정상'!! 으로 나왔으니 이제 명절을 보내는 일만 남았다. 명절을 보내기 전날 금욜 저녁부터 홀로 지내는 바암~ 전에는 외롭고 쓸쓸했지만 별하가 있으니 함꼐 할 수 있어 좋지요~~ 딩가딩가 명절 전날 일욜까지 출근하는 신랑 보내고 오랜만에 아침 제대로 챙겨먹었다. 인스타보면서 만들어 먹고 싶게 만든 그 계란말이주먹밥. 이미 몇 번 신랑한테 해주었지만 혼자서도 잘 먹지요. 나 혼자 산다 정려원님 나온거 봤는데 혼자 비빔면에 참치캔 먹는데 왜이렇게 맛있게 드시는지, 맛있다. 비빔면에 김자반 섞어 먹으니 더더 맛있네. 임산부한테 명절증후군은 없었지만 명절끝나고 감기가 제대로 왔다. 신랑한.......

    zieuna님 채널more..

  • 임신 29주 :: 임산부 환도선다

    임신 29주 :: 임산부 환도선다

    임산부 환도선다 ?! 괴롭다 :( 임신 29주! 28주쯤부터 골반도 아닌것이고관절도 아닌것이.. 엉덩이 같은것이...슬슬 아파왔다 - 도대체 정확히 아픈 부위를모르겠는데 그 부근이 아픈거다 ㅠㅠ찾아보니 임산부 환도선다고 한다는 증상.      임신 초기 8주쯤부터 중기가 되기전까지도골반이 엄청 아팟었는데... 그때는 임산부 환도선다는아니였던 듯 -원래 임산부 환도선다고 하는 증상은 후기에 찾아온다고 한다임산부 환도선다는 증상 말고는 29주에특별한 증상은 없었다 -난 다행히 아직 엄청 심하진 않은가보다심한사람들 얘기를 들어보면구급차에 실려가고, 일어나지 못해서 누워만있고,변기에 앉아있다가 들려나가고...       이건 뭐 공포수준임 ㅋㅋㅋㅋㅋ그래도 나는 다행이라고... 생각한다...심해지지만 않길.. ㅋㅋㅋ 임신 29주의 아기는슬슬 제자리를 잡기시작하고,빛에 반응한다고 한다 - 빛에 반응한다는게.. 참 신기하다뱃속에서 ~ 진짜 사람이 다 되었구나 싶고.. ㅎㅎ 그리고 이제는 임산부 환도선다는 증상 때문에도위를 보고 눕기가 힘들지만...어떨 때는 위를 보고 누우면 숨이 찬다 ㅠㅠ저혈압 증후군이라고 하는구나무서워서 꼭 옆으로 자는데..너무나도 대자로 뻗고싶을 때가 있다 ㅠㅠ그럴 땐 대자로 뻗어보고 편하면 그대로 누워잔다 이제는 비행기도 자제해야하고,장거리도 슬슬 자제해야하나보다!점점.. 실감이 난다 이렇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우리 뿜뿜이는 아주아주 활발하다배 전체가 흔들리도록 놀아주심ㅋㅋㅋ 따듯한 내 뱃속에서 열심히 놀으렴 ㅎㅎ난 조금만 더 버티면 되니까 괜찮아 ㅎ40주 꽉 채우고 만나자! 고관절도 아프다.추석날부터 고관절도 아파오기 시작..임산부 환도선다는 증상과연관있는 듯 하지만 ㅠㅠ 난 의사가 아니니추측만ㅋㅋㅋ 우리 뿜뿜이는 머리숱은 남부럽지않게많을 것 같다 >.< 너무 많아도... 별로일텐데 ㅋㅋ없는것보단 낫지 ㅋ ㅋ 이 소리에 반응하는건 이미 진작에 느꼈다 ㅎ뿜뿜이 애비가 배에다 볼을 대고 동화책을 읽어주는데 - 소리나는쪽을 건드린다 ㅎ신랑 볼을 쭉 밀어내듯이 툭툭 건드리듯이 ㅎㅎ 이제는 운동도 살살해야할 시기인듯 하다 ㅎ출산준비 열심히 해야지... ㅎㅎ진통시간을 최대한 줄이기위해! 그리고 임신 29주에 우리 뿜뿜이의 폭풍태동 ㅋㅋ엄청 활발하다 ㅎㅎ신기하고 좋고 아프기도 ㅋㅋ태동이 활발해 매번 카메라를 켠다 ㅎ그럴때마다 귀신같이 알아채는건지..움직이다가도 조용해지는데이날은 흥이 넘쳤나보다 ㅋㅋㅋ귀여워 ㅎㅎㅎ 이제 임신기록 포스팅도 열번남았다 -밀리지 않고 마지막까지 화이팅 !

    달구님 채널more..

  • [임신25주] 배뭉침

    [임신25주] 배뭉침

    #임신25주 증상1. 화장실 자주2. 누워있다가 한번에 일어나기 힘들정도로 배가 나옴3. 치질4. 자주 배고픔5. 배뭉침?6. 금방 화났다가 금방 기분 좋았다가 오락가락7. 음식냄새에 다시 조금 민감해짐 (입덧의 악몽이 생각난다 ㅠㅠ)8. 손발 붓기 (손이 심히 부으면 팔꿈치까지 아프다)9. 가슴이 아프기도 하고 간지럽기도 하다10. 눈이 침침 음식냄새에 다시 민감해졌다항상 그런건 아니고어쩌다 한번이긴 한데젓갈냄새가 유독 거슬릴때도 있었고배추 한입 베어물었는데 입덧할때 그 느낌이 나서속이 조금 불편해지기도 했다반대인적도 있다내가 그렇게 순대를 즐겨먹는 편이 아니었는데얼마전 순대국밥집을 갔는데순대가 어찌나 맛있던지 ㅠㅠ원래는 순대도 한두개 집어먹고 신랑한테 다 주곤 했는데이날은 신랑꺼 순대도 내가 다 뺏어먹었다 ㅋㅋ #배뭉침요즘 배가 더 나왔는지유독 배가 많이 무거움을 느낀다특히 밥을 많이 먹으면배가 땡땡해지고너무 무거워서 불편하다그리고 배뭉침이 있다ㅠㅠ화장실 가고싶은데 조금 참으면배가 금새 뭉친다한 자세로 누워있으면배가 불편해져서다시 자세를 바꿔야한다똑바로 눕고 다리를 쭉 펴도배가 뭉친다어쩔때는 까꿍이의 태동을 느끼고자 배에 손을 올려도배가 뭉친다그럼 바로 손을 떼면 다시 배가 스르륵 ~ 풀린다그런데 아까는 진짜 배가 뭉쳤다밥 먹고 앉아있기 힘들어서소파에 옆으로 누워있었는데배가 불편해져서자세를 바꾸려고 똑바로 누웠는데배가 볼록하게 올라와있다 ㅠㅠ딱 봐도 배가 뭉친거라는걸 알 수 있었다무서웠다 ㅠㅠ다시 자세를 바꾸고 누우니금새 풀리긴 했는데배뭉침이 자주 있는것도 안좋다고 하던데ㅠㅠ 무섭다못해도 11월까지는 일을 계속 하고 싶은데제발 40주 꽉꽉 채우고 까꿍이가 건강하게 태어나주었으면 좋겠다 ㅠㅠ #태동요즘 태동을 자주 느낀다가끔씩은 동시에 두군데에서 태동이 느껴지기도 하는데..... 얼마전 동영상을 보다가 딱 우리 까꿍이가 이러고 놀고있을것 같다는 생각에 캡쳐를 해보았다 ㅋㅋ귀엽다 - ㅋㅋㅋ근데 요즘은 손을 올리면 까꿍이가 태동을 멈춘다ㅠㅠ벌써 엄마아빠를 갖고노는건지 ;;어쩔때는 빈정상할때도 있다 ㅠㅠㅎ그래도 고마우면서도 기특하고 미안한건내가 요즘 감정이 들쑥날쑥 하는데내가 화가 나려 하거나슬퍼지려하면 까꿍이가 조용히 있다가도 마구 태동을 한다마치 나를 위로해주려는듯이...지난번 추석때도 조금 속상한 마음이 있어서이틀을 울었는데까꿍이가 얼마나 태동을 해주던지 ㅠㅠ너무 미안하고 기특하고 그랬다그래서 더 감정을 컨트롤 하려고 노력하는데사실 훅- 훅- 변하는 감정이라서제어가 잘 안된다 ㅠㅠ

    미숑님 채널more..

  • 11개월아기:) 촉감놀이를 해요

    11개월아기:) 촉감놀이를 해요

    머든 입으로 들어가지 않게되면 #촉감놀이 를 해요 열일 중인 우리 둘째 오늘은 배추닷

    예현축복이맘님 채널more..

  • 임신 28주 :: 임신8개월 다양해진 태동의 느낌!

    임신 28주 :: 임신8개월 다양해진 태동의 느낌!

    임신 28주의 태동은 버겁다 임신 28주 증상 - 다양한 태동 ! 퍽퍽! 뾱뾱 다다다다! 꾸울렁~ 엄청 다양하다 ㅋㅋㅋ 뱃속에서 뭘하고 노는지 심히 궁금한.. ㅎㅎ 가끔 아플때도있고 자다가 깨기도 한다..ㅋㅋ - 환도통증 환도뼈라고 하는 부위가 아프기시작. 이거.. 너무 아프다. 다행히 난 살살아픔 환도통증.후기를 보니 장난아니던데.. 겁난다 ㅠㅠ - 배꼽통증 엇! 갑자기 배꼽주변이 아픈듯한.. 배가 땡기는건가? 싶을정도- 계속아픈건 아니라 넘겼는데, 아마도 배꼽이 튀어나오려고 하나보다ㅋㅋ 임신 28주! 어느덧 8개월차 - 너무 빠른거 아닌가 진짜 ... ㅋㅋㅋ 무서워진다 슬슬 - 무서운 내 심리가 반영되어서일까 무섭고 잔인한 꿈도 자주.......

    달구님 채널more..

  • [⚝별하이야기/임신22주-25주]정기검사/입체초음파/임당검사/첫태동!!

    [⚝별하이야기/임신22주-25주]정기검사/입체초음파/임당검사/첫태동!!

    #임신22주 시간이 정말 훅훅 가는게 배가 점점 커지는게 별하도 꾸준히 열심히 잘 자라주고 있는것이 느껴진다. 2차기형아검사에서 떨리는 마음때문에 조마조마했던 것도 잠시, 23-27주사이에서는 #임당검사를 한다는데.. 주위에서 내가 맛있게 먹고 잘만 먹는다면 아무일 없다는데 그래도 걱정되는건 어쩔 수 없쟈나.. 3주후면 임당검사라는 것도 잠시 아메+아스크림 아포카토 흡입 그것도 후식으로 ㅋㅋㅋㅋㅋ 나만 잘먹으면 되쟈나. 하루 3끼를 매번 챙겨먹는건 어렵지만 아침은 꼭 먹으려고 한다. 밥까지는 힘들지만 그래도 든든한 걸로 떼우려고 하는데.. 바나나+옥수수스프로 끝낼때도 있다. 거기에 건강챙긴다고 #밤호박 삶아서 먹는다. 근.......

    zieuna님 채널more..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