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s 채널

앗!!! 1박2일 시즌4 강원도 숙소 !! 헐대박 하추리 산촌마을 이였다니 | 케빈과 소풍 그리고 여행
해피케빈맘 (2021-06-04 21:56:58) 조회 1,004 댓글 0

불금 저녁식사하며 1박2일 시즌4 78회

강원도 일대 우와한여행 보고 있었는데

어~~~~ 잉??? 앗 여기 어~~~~ 하다보니

대박 ㅎㅎㅎ이번 주말에 다녀온곳 이였어요.

대박 1박2일 촬영 한 곳 이였다니 ^^

하추리 산촌마을 완전 더 유명해지겠네요.

티비에서 캬 ~~ 좋다 했을 곳이

앗 저기 좋다 1박2일 강원도 촬영지 어디지 했을곳 ㅎㅎㅎ

제가 다녀온 곳입니다.

오 이번주 일요일 기대되네용 ~~

79회에 하추리산촌마을 나오나봐용.

본방사수해야겠ㅇ요 ㅎㅎㅎ

드론으로 촬영한 여기가 바로 ~~~

짜잔 여기 하추리계곡 인거 같죠?

사실 이 장면 보고 앗 맞다 했어요

여기 우리 꼬맹이들이 공부했던 교실이거든요 ㅎㅎㅎㅎ

체험실 책걸상 다 빼고 촬영하셨었나봐요.

왼쪽 뒤 사진 ~~~ 딱이죠?

맨 오른쪽 사진은 칠판옆 사진 ~~

오호 하추리산촌마을 체험실 ㅎㅎ

주말에 우리가 있던 곳이 tv에 나오다니

그것도 1박2일에 나오다니 완전 신기하네용.

신기하므로 ㅋㅋ 포스팅에 기록해봅니다용

모두 서있던 여기가 바로 우리 꼬맹이가

주말에 프로펠라 날리던 바로 숙소앞 잔디마당이라는 ^^

짜잔 진짜 신기하지 않나요?

우리 케빈 완전 좋아라하며

친구들한테 자랑할꺼라네요 ㅎㅎㅎ

역시 강원도 인제 여행에서 하추리 마을은 빠질 수 가 없나보네요.

ㅎㅎㅎ

1박2일 촬영지 바로 이곳입니다.

https://blog.naver.com/skmmm79/222384293862

근데 카페쪽도 너무 예쁜데 거긴 왜 촬영안하셨징????

어쨋든 tv에서 갔던 곳 나오니 완전 신기합니다용.

후디스몰 추천상품

1/4

쇼핑

1/2

BEST 맘's 놀이터

* 조회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