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s 채널

구피 키우기ㅣ아이와 함께 물고기 키우기 1년 | 〃Papa's 육아일기
채이파파 (2018-03-13 08:38:20) 조회 211 댓글 0

5살 46개월 +1425
육아하며 여행하기, 아빠의 육아는 사랑이다.
아빠 만이 줄 수 있는 그 무언가가 있다.

안녕하세요? 채이파파 입니다. 아이와 함께 구피키우기 작년부터 옹기수반으로 시작해서 문제 없이 잘 크고 있죠. 저의 육아일기를 보러 오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 것 같은데요. 구피키우기는 아이에게 좋은 교육이 되고, 열대어구피치어 등 새끼출산의 모습 등 구피들을 챙기며, 책임감과 표현력 등 생명의 소중함도 함께 배우고 있어요. 아이와 함께 구의 어항을 사지 않아도 구피물고기 키우기 1년 #구피키우기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비싼 비용을 들지 않아도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게 참 좋습니다:-)

구피 키우기ㅣ아이와 함께 물고기 키우기 1년


우리집 물고기구피 키우기 방법은 간단한데요. 관리법은 옹기수반 어항을 2~3주에 한 번씩 어항을 청소를 해줍니다 (돌을 닦아줌) 물은 수돗물을 받아 하룻밤 재웠다가 갈아주면 다른 큰 어항들에 비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키워볼수 있죠,







열대어를 기르려면 산소 발생기와 온도도 체크해야 하는데, 옹기 어항은 수반이 숨을 쉬기 때문에 산소 발생기 없이도 새끼까지 낳으며, 잘 자라고 있죠. 최근에도 새끼 출산으로 수가 점점 늘어서 분양도 많이 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아이의 호기심도 채우고 가습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구피키우기 새끼도 낳고, 딸아이가 무척 좋아해요. 방을 너무춥게 하지만 않으면 쭉 문제없이 구피물고기 키우기 쉽습니다.




아이와 함께 구피 키우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책임감과 표현력을 기른다.

아이와 함께 구피키우기 저희 집만의 팁을 하나 드리자면 화려한 색감의 열대어구피 는 다양한 색감으로 아이를 자극하기에 좋은데요. 아빠와 함께 구피를 주제로 이야기하고, 다양하게 확장해서 구피물고기 그림 그리기도 해보면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답니다.








주말 같은 경우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하는 일 옹기수반에 구피 친구들 밥 주기로 시작해요. 주말엔 꼭 아빠와 함께 구피 밥을 주면서 함께 하고 있죠. 어떻게 보면 그냥 소소한 일상일지도 모르지만 그 속에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고,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우리딸 24시간이 바쁘네요. 아빠랑 놀고, #구피 챙기고, 잠자기전 치카치카 까지 오늘 하루도 즐겁게 지나갑니다:-)


후디스몰 추천상품

1/12

쇼핑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