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s 채널

송도 코스트코 오랜만에 영업시간 맞춰 방문 | 〃Papa's 국내여행
채이파파 (2018-04-14 23:27:14) 조회 107 댓글 0
송도 코스트코
오랜만에 영업시간 맞춰 방문

오랜만에 송도 나들이 나왔다가 둘러본 송도 코스트코 영업시간에 맞춰 방문했습니다. 일찍 왔는데도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인천에 오면 꼭 한 번씩 들러서 장보기 놀이도 하고 다양한 먹거리가 많아 푸드코트에서 한 끼 가볍게 해결도 하는 곳이죠. 곧 돌아오는 딸아이 생일을 맞아 가족들에게 선물도 받고 딸아이와 함께 즐거웠던 시간이었죠.

송도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보니 9:00 부터 22:00 까지 4/22(일) 휴무로 되어있었습니다.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로 지정되어 있어 체크하시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송도 코스트코 오랜만에 영업시간 맞춰 방문

코스트코 영업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볼건 봐야겠죠. 아이와 함께 코스트코를 한 번씩 방문하는 이유는 새로운 것을 보면서 재미있는 시식 타임, 일상에서 배우고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마트 나들이 엄청난 재미고요 더불어 가족끼리 함께하면 더욱 즐겁죠.







사람이 많든 적든 딸아이와 함게 즐겁습니다. 사진 놀이도 하고, 시식코너에서 시식도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요즘 아빠와 딸은 빵에 꽂혀서! 헤어 나오질 못합니다. 밥보단 빵이 좋은 아빠는 엄청나게 흡입! 이거 큰일인데??








그냥 심심하게 마트 장만 보고 나오면 재미가 없고요 이것저것 손가락으로 표시를 하면서 물건 이름 맞추기 게임도 해봅니다. 일상에서 가볍게 교육과 연계시켜보면서 즐겁게 송도 코스트토 마트나들이를 즐겼죠.






장난 꾸러긔


오랜만에 우르르 온 가족에 함께 나와 장을 보니 딸아이는 즐겁고 신났습니다. #코스트코영업시간 에 맞춰서 방문하니 조금 더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고요. 맛있는 시식도 하면서 참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요즘 딸은 매운 것 빼고는 편식 없이 모든 걸 잘 먹어주고 있죠. 더불어 송도 코스트코에 오면 규모는 작지만 다양한 음식들을 시식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코스트코 영업시간 오픈에 맞춰 사람이 붐비지 않을 때 빨리 움직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근처 토이저러스에서 딸아이 장난감도 사고, 코스트코 영업시간에 맞춰 둘러보고 빠르게 장보기도 마무리했죠. 가족과 함께 장보기 추억:-)

토이저러스 장난감 구매부터 코스트코 송도점 나들이 까지 짧게 영상 담아보기 재미있는 액션캠 :-)

후디스몰 추천상품

1/12

쇼핑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