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s 채널

인천 중구 가볼만한곳 막바지 자유공원 벚꽃 감상 | 〃Papa's 국내여행
채이파파 (2018-04-15 21:21:56) 조회 136 댓글 0
인천 중구 가볼만한곳
막바지 자유공원 벚꽃 감상

안녕하세요? 채이파파 입니다. 매 주말이면 어린 딸아이의 손을 잡고 여행길에 나섭니다. 이번에 인천 중구 가볼만한곳으로 몇 번 포스트를 했던 인천 자유공원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요.

주말 촉촉하게 적시는 봄비가 내려서 벚꽃을 감상할 기회가 끝났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운이 좋게 인천 자유공원에서 막바지 벚꽃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차이나타운과 함께 여행코스로 함께 하기 좋은 곳 딸아이와 함께 인천 자유공원에서 막바지 벚꽃 감상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인천 중구 가볼만한곳 막바지 자유공원 벚꽃 감상

#인천중구가볼만한곳인 자유공원은 차이나타운에서 올라오는 길과 중구청 쪽으로 올라오는 길이 있습니다. 제물포구락부를 지나 맥아더장군 동상이 세워져 있는 자유공원은 한국 최초의 근대식 공원으로 무려 1888년에 세워진 중구에서는 의미가 있는 곳입니다.



120년여 년이 지난 오늘날까지도 많은 이들의 쉼터 또는 여행지로 많은 분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매년 4월에는 벚꽃축제 또한 열리고 있어, 시기에 맞춰 간다면 절정의 아름다운 벚꽃과 꽃들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천 중구의 시원한 항구 전망도 맛볼 수 있으니 차이나타운을 거쳐 자유공원까지 올라간다면 꽤 훌륭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촉촉하게 적시는 봄비가 내려서 그런지 공기도 좋고, 가볍게 나들이하기 좋았던 날씨 같았습니다. 딸아이도 아빠와 함께 뛰고, 여행을 즐기고 하니 좋았는지 행복하다고 합니다.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 또한 행복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진을 남기고 추억을 담아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빠인 저도 연신 셔터를 눌러보면 너무나 멋진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인천 중구 가볼만한곳 #인천자유공원 에서 막바지 벚꽃 감상을 즐겨봅니다. 그늘진 곳의 벚꽃은 이제 막 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흩날리는 벚꽃도 있고, 만개한 벚꽃도 함께 볼 수 있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운이 좋게 방문했던 인천 자유공원 이번 주말이 절정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었던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가끔 중구 여행을 오는데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아 훌륭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지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인천 중구 가볼만한곳 막바지 자유공원 벚꽃 감상





뛰고, 벚꽃을 감상하고 더불어 딸아이의 행복한 모습까지 담아봅니다. 어린 딸아이 손을 잡고 여행길은 언제나 즐겁고 행복합니다.






인천 중구가볼만한곳 인천 자유공원에는 작은 꽃길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다양한 꽃들로 봄 향기가 가득했습니다. 활짝 핀 꽃들을 보니 눈이 즐겁고 마음까지 행복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인천 자유공원 중앙 광장에서 보이는 빨강, 노랑의 꽃들이 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봄꽃 향기를 느끼며 즐거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빨강, 노랑의 라넌큘러스와 데이지도 심어져 있고, 튤립까지 있어 막바지 봄을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아름다운 꽃길을 걸어보면 인천 가볼만한곳 자유공원에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중구청 쪽으로 걸어올라 오신다면 제물포구락부를 지나 맥아더장군 동상이 보이실 겁니다. 아름다운 자유공원의 모습과 더불어 역사를 알 수 있는 곳이죠.





벚꽃이 꽃망울을 터트리는 4월 막바지 벚꽃 감상은 정말 행복했습니다.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은 마치 꽃비가 내리는 듯한 모습이었고, 선선했던 날씨는 가족들과 함께 가볍게 나들이하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제물포구락부, 와 인천가볼만한곳 하면 떠오르는 차이나타운, 자유공원 까지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으로 정말 괜찮은 여행지로 채이파파가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콧바람 쐬러 나왔다가 인천 자유공원의 막바지 벚꽃 감상과 더불어 딸아이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다음 주 정도면 만개했던 벚꽃이 모두 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중구가볼만한곳인 자유공원, 인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가볍게 둘러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후디스몰 추천상품

1/12

쇼핑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