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s 채널

1박 2일 가족여행 가족산책패키지 원주 오크밸리에서 행복한 시간 | 〃Papa's 국내여행
채이파파 (2018-11-06 22:47:18) 조회 41 댓글 0
1박 2일 가족여행 가족산책패키지
오크밸리에서 행복한시간

안녕하세요? 채이파파 입니다. 최근 1박 2일 가족여행을 원주로 다녀왔어요. 평소 아이와 함께 육아 여행을 즐기며 많은 추억을 만들고 있는데요. 여행 만큼이나 신경 쓰는 부분이 숙소와 놀거리가 많은 콘텐츠의 여행지를 찾아다니곤 합니다. 최근 오크밸리 가족 산책 패키지로 맑은 공기를 마시며 힐링도 하고 허브팜이라는 곳에서 앵무새와 교감도 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것 같아요. 다양한 콘텐츠로 가족과의 1박 2일이라는 시간이 정말 행복했고 소중한 추억들을 포스트로 남겨봅니다.



1박 2일 가족여행을 시작하면서 우리 가족이 먼저 찾은 곳은 허브팜인데요. 이곳은 식물박물관으로 허브향가득 정원을 산책하고 힐링하며 더불어 앵무새 체험까지 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몸과 마음이 치유되고 아이와 함께 식물도 관찰하고 배우면서 정말 좋았던 기억이에요.




오크밸리 가을산책패키지로 관람권도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어요. 미리 오크밸리 리조트에 들러 티켓을 수령하고 천천히 구경한 뒤에 입실을 했죠. 아이들 컨디션이나 스케줄에 맞춰서 움직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을 몸으로 느껴보다! 아이와 함께 허브팜에서 힐링 하는 시간을 가졌죠. 붉게 물든 단풍잎이 알록달록 어찌나 이쁘던지 아이와 함께 다양한 꽃들과 허브향기를 느끼며 정원을 여유롭게 산책했죠.






가을의 막바지라 단풍도 모두 붉게 물들어가고 아직 피어있는 꽃들도 감상해보면서 정원을 산책했죠. 봄이나 꽃이 많이 피어있을때 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족욕을 하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요. 약간의 비용이 들긴 하지만 족욕 타임도 즐기며, 가족과 오붓하게 대화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죠.






허브팜의 하이라이트 앵무새집! 입장료를 내고 들어와야 하는 앵무새집은 관리해주시는 직원분이 계시는데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한두 시간 앵무새와 교감하고 느껴보라고 하시더라고요.

먼저 부포님들이 시범을 보이고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따라서 한다고 말씀해주셨고, 우리 딸은 두려움 없이 앵무새와 교감하고 느끼는 모습이었어요.





이렇게 교감하고 친해지면 앵무새가 자연스럽게 찾아오거나 머리 위에 올려놔도 날아가지 않고 가만히 있더라고요. 너무 행복해하고 좋아하는 딸아이 모습에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죠. 원주 1박 2일 가족여행의 시작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먹이는 듬뿍 손에 올려주셔서 앵무새 친구들이 날아와서 편하게 먹이를 먹더라고요. 아빠와 딸은 앵무새와 교감하고 느끼고 행복한 추억들을 그려봅니다.





앵무새집에서 한 시간 정도 있으니 많은 새 친구들과 교감하고 친해진 것 같아요. 딸아이도 스스로 먹이주기 체험도 하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했어요. 정말 아쉽지만 앵무새 체험은 여기까지 마무리하고 1박 2일 가족여행의 다음 일정 원주 오크밸리로 이동했어요. 차량으로 20분 정도 거리라 가깝고 좋았던 것 같아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유럽을 옮겨 놓은 듯한 아름다운 오크밸리 저희 가족은 골프빌리지 31평에서 1박을 했고요. A동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스키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많아서 다들 아시겠지만 제2 영동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50분 거리이기 때문에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자연환경 속에서 힐링 할 수 있었던 공간이 이곳이 아닌가 생각했어요.





1박 2일 가족여행에 체험부터 수영장, 놀이 체험 산책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나 놀이들이 많아 좋았던것 같아요. 멀이 여행지를 찾아가지 않더라도 오크밸리 내부에서 모든게 해결이 되었죠. 너무 북적거리지 않고 조용하게 근거리 여행지로 좋고 충분하게 휴식할 수 있는 리조트 였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마트부터, 빵집, 공차 커피숍까지 모든게 갖춰있는 오크밸리 넓은 잔디광장과 더불어 조각공원에서 힐링하는 시간과 숲길을 걸으며 수려한 자연 경관을 그대로 몸으로 느꼈죠. 편안한 휴식은 덤으로 말이죠.





사진에도 보이겠지만 BB단 사격장 부터, 볼링장, 수영장, 등 즐길거리와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먹거리들 또한 많아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1박 2일 가족여행 가족산책패키지 원주 오크밸리의 숙소모습 정말 고급호텔 처럼 너무 포근하고 좋았던 골프빌리지 31평 방은 2개 거실1 욕실2 넉넉하니 4가족이서도 충분하게 잘수 있는 숙소였어요.



객실에서 바라본 오크밸리 모습 마치 액자에서 그림을 보는듯한 느낌, 단풍이 묽든 모습과 넑게 펼쳐진 골프장은 가슴까지 뻥 뚤리게 했고, 평일에 쌓였던 피로가 싹 풀리더라고요.





다음 포스트에서도 소개를 하겠지만 즐길수 있는 콘텐츠들과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이 있어서 모든걸 원주 오크밸리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가을산책패키지를 통해 가족들과 제대로된 힐링을 했답니다.



3층 체크인하는 곳에서 내려오면 카페부터 음식점 까지 모든걸 즐길 수 있죠. 저의 가족이 숙박을 했던 A동에서도 걸어서 이동이 가능했구요. 딸아이와 오락실에서 인형뽑기부터 수영장 까지 모두 함께 했죠.



도심에서 벗어나 단풍이 묽든 자연속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교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딸아이의 행복한 모습도 관찰하게 되고 온가족 모두 기분좋게 숙박을 즐겼습니다.


쌀쌀하긴 했지만 가족들과 멋진 야경에 오크밸리를 걸어보면서 가을밤을 함께 즐겼죠. 밤에는 아빠만의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며 평일에 쌓였던 피로도 날리고 오늘 가족들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1박 2일 가족여행 가족산책패키지로 원주 오크밸리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구요. 그림 같은 전망과 함께 숙박을 했던 골프빌리지 A동 3층 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트에서는 오크밸리 200% 즐기기 1박 2일의 행복한 추억을 더 자세하게 전달드려 볼게요. 가족과의 여행에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강원도 여행 숙박을 찾으신다면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솔오크밸리골프빌리지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월송리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후디스몰 추천상품

1/12

쇼핑

1/2